국내선 총리나 대선후보한테 계란세례많이 하지않았나 이회창도

장난치나??? 계란 아깝게..


넘 멋져라....


JP한테 물어바.


아 쩨쩨하기는 계란이 뭐냐:::??쇠파이프에 사시미칼은 들고 와야지 그리고 사진이 아닌 진짜 아베를 노려야지 어차피 잡혀갈꺼면 크게 함 저질러ㅎㅎㅎㅎ


독도 방문하거나 일본에 대해 강경한 외교를 하는 사람이 친일인가요? 아니면 다케시마라고 외치는 사람이 친일인가요?


일본이 태극기에 했던 것 처럼 일장기와 아베초상을 길거리에 질질 끌고 다니지.


외곡? 외곡?!?!


아베계란에맞을게아니라목에줄을묶어서소뒤에달고다니면서죽여야된다


옛날에 헛소리 일본정치인 3인방이 한국에 찾아왔을 때 아무도 계란을 던지거나 심지어 경찰제지를 뚫고서 개박살내지 못하고 그냥 신기하듯이 플래시나 터트리고 ㅈㄹ하고 앉았지요. 쭉 사진에 계란투척하고 ㅈㄹ하세요. 당장 면전앞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등신같은 민족주제. ㅎㅎㅎ


하려거든 진짜한테 해라.


우리는쪽빠리새끼아베를어떻게처단하는게좋을까요광화문에묶어놓고돌맹이새래를해보십다


진짜 아베대가리에다가 던져야지..


박근혜나 아베나 ㅋㅋ


내가 좌익들을 혐오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단연 이중성이다 좌익들은 어거지로 우익들을 친일파로 몰지만 반일시위현장에서 보이는 세력은 무조건 우익세력이지 난 좌익들이 반일시위했다는 얘기 단한번도 들어본적이없고 본적도없다 그들은 오직 돈이 엮어있는 시위 우익들을 흔들기 충분한 껀덕지가 걸려있는 시위만 참여한다 내 말이 틀렸나?ㅋㅋ박정희 친일논란도 민주당측에서 먼저 말꺼낸 의원 아버지가 독립군이던 자기 아버지 때려 죽이던 친일순사엿다고 한나라당의원한명이 거의 울면서 반박하는 바람에 쏙 들어갔지ㅋㅋㅋㅋ박정희가 군인이기전 학교선생으로 있으면서 재학생들한테 태극기보여주다 일본선생이랑 싸워서 빡돌아 선생때려쳤단얘기는 좌익들은 왜 안하나? 독립군들 잡는척하면서 몰래 챙겨줬단 얘기는 왜 안하지? 미국이 일본이랑 독도 같이쓰라니까 이승만이 개소리하지말라고 한건? 박정희의 독도방문은? 박정희를 욕하려면 오직 유신만을 가지고 욕을해라